본문 바로가기

MNET+/🦆 태래 TAERAE

2023.09.08 포스트 (댓글 포함)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규몬스침대!!
🛏️🥰(둘 다 자는 중😴)

 

 

https://artist.mnetplus.world/main/stg/zerobaseone/story/feed/64fabf49668b077fd6d7b3ee

 

================================================================================

 

댓글:

 

2023.09.08

🌹: 아 저거 뭔지 알앜ㅋㅋ 궁댕이에 허리 쏙 들어가 있는 안정감ㅋㅋㅋㅋㅋㅋ
🦆: 뭔지 알지!!

🌹: 규빈이 숨 쉬고 잇는 거 맞지?
🦆: 나 무겁지 않아 ㅠ

🌹: 태래씨 나 다이어트 할건데 팁 좀 줘어
🦆: 간헐적으로 맛있게ㅎㅋㅎ

🌹: 태래야 나 내일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답장한번만 해주라🥴🥴
🦆: 생일축하해!!🔥🔥

🌹: 태래야 태래야... 💛🩷
     태래한테 궁금한게 너무 많아...
     ❤️ 최대 궁금증!! 대체 3스타에서 어떻게 올스타로 가게 된거야?!
     방송에 안나와서 우리 모르잖아...🥹
🦆: 그래 이거 궁금했지?!?
       후에 마스터님들 회의에서
       몇 명의 인원 재조정이 있었어 ㅋㅋㅋㅋ
       그때 올라갔지롱😁

🌹: 태래야 중국어를 배웠어요? 중국어로 한 마디 답장하는 게 어때요?😉😉
🦆: 我爱你❤️

🌹: 태래야 요즘은 왜 허벅지 가방 안 달고 나와,,🥺? 그립다 너의 궁팡가방,,(근데 줄은 왜 그렇게 긴거야,,? 처음 봤어 그렇게 줄이 긴 가방)
🦆: 가방이 터졌당 ㅋㅎㅋㅎㅋㅎ

🌹: 히히 내가 태래오빠랑 규빈오빠 자는 모습이 너무 너무 귀여워서 그려봤어요🐤🐶❤
      똑같죠???ㅋㅋㅋㅋㅋ❤❤❤❤
      +아 태래오빠아 진짜 너무 사랑해요ㅠㅜㅜ
🦆: 귀여워!! 🥰

🌹: 태래야〰️회사 앞에 버스정류장에 있던 광고 자주 보러 갔던거 기억해❓보이즈플래닛 복습 중인데 문득 그때의 태래가 어떤 생각으로 정류장을 오고 갔을지가 궁금해졌어(태래야 기특해요🫳🏻🫳🏻)💛🩷
🦆: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에
       대한 생각도 있었고~ 정류장에 붙여진
       많은 편지들을 보면서 어떻게 보답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엉 ❤️🔥❤️
       지금도 가끔 그때 생각하면서 행복을
       느낀다? 고맙다 제로즈~💪

🌹: 태래 좋아하는 음식으로 떡볶이 많이 말했는데 최애떡볶이는 어디꺼야? (엽떡신전삼첩배떡 등등) 사진은 내가 최근에 먹은 또보겠지 떡볶이야 홍대쪽에서 유명해!!
🦆: 요즘 마라 엽x 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러움🔥

🐶: 사랑해 자기야 근데 우리 데이트하자 핼스장에서❤️
🐶: 헬입니다 오타에요 사랑해 제로즈

🌹: 진짜 하고 싶었던 말을 할게...
🦆: 배기진..


🌹: 태래야 가방에 키링 이그림 마쟈? 예 아니오로 짧게라도 답변부탁해🥹
🦆: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