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NET+/🦆 태래 TAERAE

2023.09.01 포스트 (댓글 포함)

어쩔 수 없다..
규빈이 때문에ㅋㅋㅋㅋㅋㅋ
자기들아 하루 잘 보냈니??
보고 싶다 ㅎㅎ

 

https://artist.mnetplus.world/main/stg/zerobaseone/story/feed/64f1cf82668b077fd6d7b39a

 

================================================================================

 

댓글:

 

2023.09.01

🌹: 태래를 사랑하는 이유 (꼭 눌러봐💛)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눠줘서
      보고싶을 때 찾아와줘서
      100억치의 사랑을 주려고하는게 보여서
      그 사랑을 잘 느껴지게 표현해줘서
      마냥 멯하지만은 않아서
      신뢰감 만땅의 목소리를 보유해서
      꾸준히 노력하는게 느껴져서
      성장하는게 보여서
      배울 점이 많아서
      약속 지켜줘서
      노래를 사랑하는게 보여서
      팬들을 보면서 노래해줘서
      팬들을 바라보는 표정이 예뻐서
      막둥이 같은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기특한 행동만 골라해서
      3인칭 쓰는게 귀여워서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잘생겨서
      잘생겼는데 춤도 잘추고 노래를 잘해서
      오리파 강아지파 서운하지 않게 해줘서
      보조개에 아몬드를 끼울 수 있어서
      북극여우 닮은거같다고 해줘서
🦆: 난 제로즈들 밖에 없다 ❤️

🌹: 제목- 김태래 도시락이 되다.
🦆: 배부를거양 ㅎㅎ

🌹: 김태래 답글 받기 1일차
🦆: 시작과 동시에 종료!

🌹: 김태래 인기순만보고있네… 나도좀봐줘어
🦆: 누가 그랬냨ㅋㅋ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