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NET+/🦆 태래 TAERAE

2023.08.26 포스트 (댓글 포함)

후.. 자자 오랜만이다..??
어제는 조금 부끄러웠고 ☺️
다시 여미도록 할겡..❤️🧡💙💛💜

 

https://artist.mnetplus.world/main/stg/zerobaseone/story/feed/64e96611668b077fd6d7b333

 

================================================================================

 

댓글:

 

🌹: 태래야 어제 새끼 오리를 어떻게 선택했어! 분명히 너와 강아지도 많이 닮았어!
🦆: 나 강아지도 좋은데
      오리 주입식이양..
🦆: 오강으로 통일 가능?

🌹: 오빠 이거 내가 만들었는데 어때? 완전 똑같지?? 그냥 오리 그자체🤍
🦆: 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아니야?

🌹: 오빠로부터 답장이 돌아오면 10시간 공부한다
🦆: 열공!!❤️😁😁

🌹: 다음에 보면 팔뚝 점에 띵동해두댐??
🦆: 이제 감쌀거야

🌹: Taerae~ did gyuvin tell you anything after this?🤣🤣 you look so cool!
🦆: this hyung is using his skills, 🤨 teach me
🦆: 메튜가 도와준 걸 바로 아네 ㅋ

🌹: 태래가 막 일어났을 때 이런 모습인가요 ㅋㅋㅋ
🦆: 어떻게 알앜ㅅ오.ㅋㅎㅋㅎ

 

 

2023.08.27
🌹: 태래가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태래 씨의 멋짐과 귀여움을 최대한 그려봤습니다🫵🏻❤
🦆: 세상에… 감사합니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