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NET+/🦆 태래 TAERAE

2023.08.17 포스트 (댓글 포함)

와우~지금보다 더 가까워질 수 있다!
우리의 대화가 생기니까 설레는걸??
하고픈 말들 준비해!

 

https://artist.mnetplus.world/main/stg/zerobaseone/story/feed/64de0b93668b077fd6d7b2e4

 

================================================================================

 

댓글:

 

2023.08.18

🌹: 태래야 내 꿈이 뭔지 알아? 태래한테 “누나 저 진짜 북극여우 닮았어요?” 라는 말 듣기란다. 내 꿈을 이뤄주지 않으련?

      웅 너 진짜 북극여우 닮았어~ 북극여우강하디 김태래 오늘도 화이팅🐻‍❄️💛
🦆: 저 진짜 북극여우 닮았어요??
       진짜 닮은 것 같네 ㅋㅋㅋㅋㅋ

🌹: 탤아 그거 알아? 꿀태래 누나들 앞으로 다 거꾸로 슬로건을 드는 결심
🦆: 실수가 아닌건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