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NET+/🦋 지웅 JIWOONG

2023.08.17 포스트 (댓글 포함)

제로즈 우리 앞으로 자주 봐요ㅎ 또 다른 공간 너와 나 ♥

 

https://artist.mnetplus.world/main/stg/zerobaseone/story/feed/64de0be7668b077fd6d7b2e6

 

================================================================================

 

댓글:

 

2023.08.18

🌹: 지웅아 트위터가 X로 바뀐거 알고있나요? 보고싶당 자주 와주세요 사랑해여♥️
🦋: 일어났어? 내가 더 사랑해

🌹: 원주 간판 김지빵씨 일상 소식 많이 보내주세요🙊 보고싶웅니다
🦋: 알았어 ㅎㅎ

🌹: 지웅아 팬들 멤트 기다리다가 목 빠졌어요 자주 보자
🦋: 앙 ㅎㅎ맨날 생각해 난 ♥️

🌹: 이 사람아.. 이 나쁜 사람아..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 그래도 와줘서 고마워 지웅아.. 사랑해 건강히 지내고 있지?
🦋: 내가 더 고맙구 사랑해 알았지? ♥️

🌹: 진짜 너무 보고싶었어 지웅아 오늘은 뭘 했는지 뭘 먹었는지 콘서트 끝나고 어떤 기분이었는지 지금은 자는지 사소한거 하나하나 전부 궁금해🥹 그리고 팬콘때 너무 멋졌어 젤리팝 직캠 너무 많이 봐서 너덜너덜해짐ㅠ 자주 오겠다는 약속 꼭 지켜줘 사랑해 지웅아💙🦋
🦋: 예뻐죽겠네 ㅎ 나도 사랑해 💙

🌹: 너무좋아 근데 혹시 멤트도 좀 와줄수있을까...?
🦋: 알떵 ㅎㅎ💕왔옹

🌹: 자주자주 와 알겠지? 항상 받아줄게 지웅아 힘들거나 기쁜거 여기에다 공유해 제로즈는 지웅이의 어떤모습이든 다 좋아하니까 지웅아 사랑해 아껴줄게 앞으로도 평생 함께 하자
🦋: 말 너무 예쁘게한다 ㅎ내가 더 아낄거야
       알았지? ♥️

 

🌹: JIWOOONG I REALLY REALLY REALLY REALLY LOVE YOUUUYUUUUUU 💗💗💗
🦋: Love youuuuuuuyouuuuuuuuuu🙉💙

🌹: 지웅 오빠.. 같은 원주 사람으로서 한마디 할게요 원주 간판이 뭡니까!! 그냥 지역 이름 지웅으로 바꿉시다 얼른 동의해주세요❤️❤️
🦋: 진행해

🌹: 지웅아 스껄 해줘
🦋: 스껄

🌹: 치킨 먹는 지웅이 보니 궁금한데 지웅이 무슨치킨 좋아해?? 꼭꼭 알려줘💙
🦋: 아가는 뭐 좋아하눙 ~? 내가 맞출게 아가 입맛에 ♥️ㅎㅎ

🌹: 지웅오빠 혹시 힘들거나 슬픈일이 생기면 여기에다가 말해줘요 우리가 오빠의 힘들거나 슬픈일들을 공감해주고 위로해 줄게요 우리는 오빠의 어떤 모습이든지 사랑하니까!그리고 자주자주 소통해요! 오빠 사랑해요🩵
🦋: 고마워 애기둥 얘기해조 나한테 ㅎ알찌💗

🌹: 老公你什麼時候要發自拍啊🥹🥹
🦋: 보고싶어?ㅎㅎ

🌹: 피곤하시면 꼭 휴식을 취하세요.
      love you ~~~☺️
      항상 응원할게요! 我會一直為你加油!
🦋: 귀여워 ㅎㅎ 알써 고마워요 💕

🌹: 我的小猫咪什么时候出现呀🥹
🦋: 야옹💙

🌹: 지웅지웅아 너도 밤샌건아니징? 조금이라두 자고 잘챙겨먹고 그래야해 아라찌?
🦋: 너 생각하다가 밤샜다

🌹: 老公我真的要睡了。。。你再不来我就只能等睡醒了。。。
🦋: 일어나면 봐줘 사랑한다궁 웅웅이가말야